Content

Home > News > 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

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

time:2024-11-15 19:28:46
«--    --»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능해진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이 결합하면서 최첨단 무인기가 맹활약하고 있다.

-대비태세가 어쩌다 이 지경인가.2018년 당시 문 대통령 지시로 4개 중대 규모로 드론봇 전투단을 지상작전사령부 산하에 편성했지만.

펀디엑스·기프토

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평양사진공동취재단북한의 무인기 도발에 대응하기 위한 훈련이 지난 5년간 없었다.500대 정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펀디엑스·기프토

P-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격추되지 않고 촬영해 갔지만 침투하다 발각됐고 한국의 드론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으니 득보다 실이 클 것이다.

펀디엑스·기프토

지난 5년간 군의 대비태세가 완전히 문드러졌다.

그는 무인기 방어와 공세 역량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그래도 프랑스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 하이브리드가 사회 곳곳에서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어설픈 백인들만 흑인을 차별한다.

K팝 그룹 중엔 순혈주의를 버리고 외국인 멤버를 받아들인 팀이 한두곳이 아니다.프랑스가 축구 강국이 된 건 우연이 아니다.